임영웅 팬클럽 시흥사랑 영웅시대, 도시락 나눔 봉사 "히어로 ♥하는 만큼"
가수 임영웅 팬클럽 시흥사랑 영웅시대가 따뜻한 손길을 보냈다.

29일 임영웅 팬클럽 시흥사랑 영웅시대에 따르면 이들은 최근 경기도 시흥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도시락 나눔 봉사를 다녀왔다. 이는 설명절 기념 선물 꾸러미 나눔자리 봉사 활동으로 4회 째를 맞았다.

영웅시대 시흥사랑은 "기부와 봉사를 꾸준히 함께 하며 영웅시대가 주는 선한 영향력으로 시흥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영웅시대 시흥사랑은 가수 임영웅을 사랑하는 마음만큼 정성을 다해 건강한 시흥 지역 사회 만들기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시흥사랑 영웅시대, 도시락 나눔 봉사 "히어로 ♥하는 만큼"
한편 임영웅은 2022년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29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2억 1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31회 서울가요대상에서는 본상, 인기상, OST상, 트로트상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