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다정하고 포근한 한도 초과 현실 남친미로 전세계 팬심을 홀렸다.

지난 12일 코웨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COWAY x BTS] 슬립 케어 매트리스 에피소드 프리뷰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침대에 편안히 앉아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어딘가를 응시하면서 다정하고 은은한 눈빛을 지어 보이며 커피 향기처럼 부드럽고 강렬한 설렘을 유발했다.

또 정국은 달달한 미소를 쏟아내며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발산했다. 마치 로맨스 영화 속의 주인공을 보는 듯한 매력을 자아냈다.

정국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 하나만 걸쳤음에도 고품격 우아함을 발산하며 꽃미남 자태를 자랑했다. 높은 콧대, 매혹적인 눈매가 돋보이는 조각상 같은 이목구비로 눈부신 조각 미남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커피 한잔 할래요♥설렘 인간" "포근 달달 커피 프린스♡" "부드러운 커피 향 나는 가을 남자" "영화 속에서 커피 마시는 꽃미남 CEO같애" "눈길 닿는 곳에 누가 있길래 저래 다정다정하지?" "광고 안 찍고 영화 찍은 전정국씨" "다정 다정 포근 포근 현실 남친 전정국" "셔츠 하나 입고 정국이는 정말 귀티나고 우아해ㅠ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