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소희./사진=온라인 커뮤니티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의 교복사진부터 증명사진까지 과거 사진들이 속속 소환돼 화제다.

최근 커뮤니티에는 한소희의 울산여고 교복사진, 증명사진 등의 게시물이 잇따라 등장하며 그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교복입은 한소희는 지금과 똑같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쭉 뻗은 큰 키, 하얀 피부로 모태미녀를 입증했다. 특히 교복을 입고 있어도 시크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증명사진에서도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하고 화려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한소희는 울산 출신으로, 배우 김태희가 다닌 울산 여고에 1년 다니다가 예고로 편입했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1년 같은 학교에 다녔을 뿐 선생님께 김태희 선배님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전설적인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인기가 정말 많으시고,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있는 것에 신기하다고 하셨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를 전공하지도 않았고, 대학도 다니지 않았다. 시기를 놓친 이유도 있지만 현재 대학에 대한 큰 욕심은 없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와 맞대결을 펼치는 불륜녀 역할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는 2년 뒤, 이태오(박해준 분)의 아이를 출산하고 고산으로 돌아온 모습이 공개돼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