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MBC 다큐멘터리 <아프리카의 눈물> 내레이터로 발탁.
내레이터로 발탁." />배우 현빈, MBC 다큐멘터리 내레이터로 발탁. 의 이정식 프로듀서는 “현빈의 다큐멘터리에 대한 깊은 애정, 그리고 아프리카의 슬픈 눈물을 감싸줄만한 따뜻한 감성이 과 잘 조화를 이룰 것 같다고 판단했다”며 현빈을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은 과 의 뒤를 이어 307일간의 아프리카 현지 취재로 만들어진 다큐멘터리다.
보도자료
이게 최선입니다. 확실합니다.

가수 휘성, 이제 자극적인 가사는 쓰지 않겠다고 밝혀. 휘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 여러분들이 싫어하는 자극적이고 오글거리는 가사들, 오렌지캬라멜을 끝으로 그만할게요. 나 때문에 팬들 욕 먹이기도 싫고, 나도 상처받기 싫고. 대중적이고 멋있는 작품만 내놓을게요. 재미는 매우 없겠지만”이라고 심정을 밝혔다.
휘성 트위터
오렌지캬라멜 이번 앨범은 한정판 프리미엄인 건가!

배우 원빈, 제 8회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남우주연상 수상. 올해 영화 에서 태식 역할을 맡은 원빈은 이것으로 지난 10월 29일 대종상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탄 것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그는 “외롭지 않은 배우로 살 수 있도록 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외롭지 않게 해줄 테니 더 자주 보면 좋겠어요.

SM엔터테인먼트, 새 발라드 프로젝트 그룹 결성. S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트랙스의 제이와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의 종현, SM의 신인 지노가 합류한 프로젝트 그룹 S.M. THE BALLAD의 결성과 오는 26일 그들의 첫 앨범 를 발매할 것임을 공개했다.
보도자료
겨울 타는 누나들 지갑 얇아지는 소리.

가수 토니 안, H.O.T. 시절 비밀 연애 했던 사실 밝혀. 토니 안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에 출연해 “H.O.T. 시절, 비밀 연애를 할 때 비상구에서 여자 친구를 많이 만났다”고 고백했다. 그는 비상구에서 만난 이유에 대해 “여자 친구와 같이 방송을 할 때 매니저나 스타일리스트 눈을 피하다 보니 주로 방송국 비상구에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엘리베이터의 발명을 고마워해야 하겠군요.

개그맨 김경진과 수영 선수 정다래의 데이트 성사. 지난 18일 MBC 라디오 를 통해 전화연결이 된 두 사람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자랑스럽다. 통장 잔고가 옛날보다 조금 늘었다. 통장 다 털어서 맛있는 거 사드리겠다”(김경진), “돈가스 사주세요”(정다래), “명동 돈가스를 사드리겠다”(김경진)라며 만남을 약속했다. 정다래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기 전 미니홈피를 통해 ‘금메달 따고 김경진과 밥 먹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보도자료
전 대출을 받아서라도…

배우 지진희, 봉사 활동을 위해 아프리카 르완다 방문. 지난 2009년 11월,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임명된 지진희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르완다를 방문해 빈곤 가정에 염소를 선물하거나 독거노인을 위해 새 집을 지어주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지진희는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지도 벌써 1년이 됐다. 그동안 드라마 촬영 때문에 홍보대사로 활동을 못해 아쉬웠다. 그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드라마 속 왕이 현실의 누구보다 훨씬 국격에 도움이 되는 군요.

배우 송중기와 서효림, KBS MC에서 하차. 두 사람은 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에서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라며 공식적으로 하차를 발표했다. 둘의 후임으로는 배우 현우와 김민지가 오는 26일부터 투입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유세윤에 이어 송중기까지 는 스타 만들기 인기 적립 예금인지도…

가수 김정훈, 군복무 중 일본 오리콘 차트에 올라. 현재 국방홍보원에서 연예사병으로 활동 중인 김정훈은 지난 17일 일본에서 발매한 3번째 정규앨범 으로 18일 오리콘 데일리차트 7위에 올랐다. 이번 앨범은 군 생활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앨범이다.
보도자료
원래 병장 쯤 되면 엄마도 전화를 안 받아줘야 정상이라구욧!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