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작가, 영화 <하녀> 시나리오 집필 고료로 9억을 받았다는 이야기에 대해 반박 글 올려.
시나리오 집필 고료로 9억을 받았다는 이야기에 대해 반박 글 올려." />김수현 작가, 영화 시나리오 집필 고료로 9억을 받았다는 이야기에 대해 반박 글 올려. 영화 의 시나리오 작업을 맡았다가 임상수 감독과의 불화로 하차했던 김수현 작가는 고료로 9억을 지불했다는 싸이더스FNH 최평호 대표의 말에 트위터로 직접 반박했다. 김수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대한민국 영화판에서 그런 시나리오 고료가 가능한 줄 몰랐다. 내가 받은 시나리오 고료는 3억 원이었고 종소세 신고도 그렇게 했다. 싸이더스 대표가 왜 저런 거짓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김수현 트위터
이상한 심보 – 방송통신위원회 아무나 동성애 장면에 시비 좀 걸어봐라.

스카이라이프, 2010 남아공 월드컵을 3D로 중계하기로 결정.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월드컵 독점 중계권을 지닌 SBS와 합의해 남아공 월드컵의 모든 3D 경기를 전국 방영하기로 했다. 현재 남아공 월드컵을 3D로 생중계하는 나라는 한국, 스페인, 영국, 미국, 일본 단 5개국이다.
보도자료
덤으로 월드컵송을 부르는 카라의 무대도 3D로 좀…

소녀시대의 유리, 써니, 포미닛의 현아, KBS 에서 하차. 이들은 19일 오전부터 마지막 녹화에 참여해 남은 멤버들과 작별하는 모습을 촬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측은 곧 이들을 대체할 새로운 걸그룹 멤버를 발탁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가는 사람들에 대한 아쉬움보다 ‘써병’ 효민에 대한 걱정이 먼저 드는 건, 제가 티아라 팬이라서가 아니라 정의로운 약자의 편이기 때문입니다.

슈퍼주니어의 신동, 현숙의 백댄서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케이블 채널인 SBS E!TV 의 취재에 따르면 신동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기 전, 현숙의 백댄서 생활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대해 현숙은 “연습실에 가면 연습을 너무 열심히 하고 있어서 눈에 띌 수밖에 없던” 백댄서로 신동을 기억했다.
보도자료
정상에 오른 사람은 열심히 노력하던 사람이라는 평범한 진리를 좀 자주 확인했으면 좋겠어요.

KBS 김인규 사장, 취임 초기 고가의 피트니스권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전국언론노동조합 KBS 본부 특보에 따르면 김인규 사장은 취임한지 보름도 지나지 않은 지난해 12월, 공금으로 보증금 2500만 원, 연 이용료 250만 원에 달하는 서울시티클럽 피트니스권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보는 이 외에도 김인규 사장이 900만 원 상당의 일제 안마 의자까지 공금으로 사무실에 구비한 사실을 밝혔다.
전국언론노동조합 KBS 본부 특보
체력 증진이 필요하세요? 근육을 만드시려고요? 그냥 ‘내일은 10관왕’을 보세요. 무료입니다.

배우 최강희, 2010 세계 환경의 날 한국 홍보대사로 선정. 유엔환경계획(UNEP) 한국위원회는 다음달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최강희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의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 이에 대해 최강희는 “체감할 정도로 지구가 많이 아픈 것 같아 무척 속상하다. 세계 환경의 날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환경 운동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무심코 달력으로 환경의 날을 확인하다가 6월 6일이 일요일인 걸 보고 절망한 1人.

방송인 에이미, 배우 성룡과의 친분 공개해. 지난 17일 케이블 채널 Mnet 게스트로 출연한 에이미는 “어릴 적부터 성룡과 엄마가 친분이 있는 사이라 나 역시도 자연스레 친해지게 됐다. 학창시절, 성룡은 때가 되면 문구용품과 가방 등을 선물로 보내주곤 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2년 동안 이어진 그녀의 자랑 중 처음으로 눈물 나게 부러운 게 생겼네요.

YG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오디션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오디션 실시. YG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오디션 사이트(www.yg-audition.com)를 오픈해 가수, 연기자, 프로듀서 3개 분야에 대한 동영상 접수를 받는다. 인터넷을 통한 1차 오디션에 합격한 이들은 7월 중 한국과 미국에서 열리는 현장 오디션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보도자료
주전이 되던 안 되던 FC 바르셀로나에는 입단하고 봐야죠.

가수 문희준, 케이블 채널 Y-STAR 의 단독 MC 맡아. 는 다양한 게시물이 올라오는 인터넷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를 TV 쇼 콘셉트로 새롭게 구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문희준은 이 프로그램에서 디시인사이드에 올라온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는 “예전엔 디시인사이드의 안티 팬들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은 적도 있지만 모두 다 옛날 얘기일 뿐 지금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제 스갤, 코갤, 정사갤은 누가 누가 더 많이 소개되나 화력 배틀 붙는 겁니다.

고현정, 생애 첫 다큐멘터리 내레이션 맡아. 고현정은 오는 석가탄신일에 방영하는 ‘법정, 살아있는 것은 다 행복하라’ 편의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철폐 전 가까스로 카메라에 담은 법정스님의 첩첩산중 산골 오두막과 스님이 독거노인들을 도우며 마지막 여생을 보냈던 제주도 마을 등을 담아내며 실천가로서의 스님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보도자료
미실의 “그만할래요”의 달관이라면 목소리만으로도 무소유에 이를 것 같네요.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