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산다라박: “‘제일 잘나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 응원하러 찾아와주신 사장님, 테디오빠, 쿠시, 지용이! 못나간다고 썼지만 사실은 제일 잘나가는 지디와 함께”

– 18일 2NE1의 산다라박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발표하는 2NE1의 새 싱글 ‘제일 잘나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사장, 프로듀서 테디, 쿠시, 빅뱅의 지드래곤이 방문했다고. 2NE1은 오는 7월 21일 박봄이 부른 ‘Don’t cry’와 ‘Lonely’, ‘제일 잘 나가’와 함께 신곡 2~3곡을 추가해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윤종신: “어제 공연 후 아내를 비롯 여기저기서 정준일을 외치고 있다. Mate의 정준일. 더 크기 전에 싹을 밟아야겠다. 제 2의 유희열이 되기 전에”

– 18일 윤종신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글. 윤종신은 17일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그룹 메이트의 정준일은 앨범에 수록된 ‘말꼬리’를 불렀다. 메이트는 멤버 임헌일의 군 입대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상태로, 정준일은 솔로 음반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