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박중훈이 진행하는 KBS 에 첫 게스트로 출연. KBS 관계자는 “장동건이 14일 첫 방송되는 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10년간 토크쇼에 출연하지 않았던 장동건은 오랜 친분을 쌓았던 박중훈의 출연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고.
보도자료
10
10
드디어 CF가 아닌 곳에서 장동건을 보는 건가요!!

김연아, 피겨스케이트 경기에 출전하며 쓴 음악들과 김연아가 평소 좋아하는 클래식 곡들을 모아놓은 클래식 앨범 발표. 이 앨범은 현재 교보문고에서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보도자료
10
10
어떤 남자가 인터넷에 글 썼더라구요. “연아야, 내가 위스퍼는 못 산다! ㅠㅠ” ^^;;;;;;;;;;;;;;;;;;

그룹 룰라의 멤버였던 신정환과 고영욱, 현재 신곡을 녹음하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끝낸 것으로 알려져. 이 곡은 룰라 15주년 기념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지만, 기념음반 발매가 내년 초로 연기되면서 먼저 싱글로 발표했다고.
보도자료
10
10
신정환은 노래는 신나고와, 예능은 라디오스타와, 음반은 룰라와, 콘서트는 컨츄리꼬꼬와 하는군요.

MBC , 8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7.5% 기록. KBS 과 SBS 는 각각 6.5%, 7.3% 기록.
보도자료
10
10
웹하드 다운로드도 시청률에 포함하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한 1人.

MBC , 8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7% 기록. KBS 는 11.1%, SBS 은 10.5%.
보도자료
10
10
요즘 는 잘 만든 연예 매거진 같아요.

한혜진, 8일 SBS 에서 자신의 연인인 나얼과의 교제에 대해 “소개팅 후 하루가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었다. 기다리가 결국 내가 먼저 연락했다. 그리고 첫 데이트를 했는데 정말 좋아하는 감독의 괜찮은 영화가 나왔다고 해서 봤더니 좀비가 끊임없이 죽어나가는 영화였다”고 말해. 또한 한혜진은 “(나얼은) 스킨십이 적은 사극출연만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10
10
소개팅 뒤에 연락이 없고, 첫 데이트에 좀비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해도 나얼은 한혜진과 사귄다는 거군요.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박미선-이봉원, 노사연-이무송 부부 KBS JOY에서 의 MC로 출연. 이 프로그램의 관계자는 “결혼 15년 차의 박미선 이봉원 부부, 결혼 14년차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연예인 부부들의 부부금실을 체크하고, 오랜 시간 부부로 살아온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는 취지다. 두 부부가 연예계의 소문난 잉꼬부부답게 MC에 최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10
연예계의 잉꼬부부라…. 박미선이 출연하는 방송을 안 보셨군요. ^^;;;;;

조성민, 8일 기자회견을 통해 최진실의 재산권과 양육권 포기하겠다고 밝혀. 조성민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나는 단 한 푼의 유산에도 관심이 없었다. 내 의도와 달리 나로 인해 유족들이 더 가슴 아파하고 아이들이 상처받을 수 있는 상황을 접하며 고인의 가족들의 사랑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그들에게 모든 걸 맡기는 것이 아이들을 위하여, 서로의 신뢰 회복을 위하여, 나아가 고인을 위하여도 바람직한 길이라는 걸 알게 됐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10
10
그래도 아이들에게는 좋은 아빠가 되길 바랍니다.

홍대 인디 신에서 활동하는 가수 요조, 영화평론가 정성일의 첫 연출작 에 출연. 요조는 슬픈 사랑에 중독된 주인공 ‘영수’가 사랑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다시 만나는 캐릭터 은하를 연기한다. 이 영화에는 신하균도 출연한다.
보도자료
10
10
2009년 영화계 최대의 이벤트 : 영화감독들이 정성일 씨의 영화 리뷰쓰기. (상상만해도…)

유채영, SBS 의 녹화에 출연해 “쿨로 활동 당시 삭발을 하고 활동을 했다 방송 정지를 당했다. 그 당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어느 조직폭력배의 상징이 삭발과 줄무늬 트레이닝복에 민소매셔츠였는데, 나의 콘셉트와 똑같았기 때문이다. 그 때 내가 조직폭력배의 막내라는 소문이 돌았다”고 말해.
아시아경제
10
10
요즘처럼 춤을 췄다면 그런 오해는 안 받았을….. ^^;;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