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아임쏘리 강남구’
사진=SBS ‘아임쏘리 강남구’
‘아임쏘리 강남구’ 차화연이 박선호를 감옥으로 보낼 계략을 꾸미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9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에서 명숙(차화연)은 모아(김민서)의 기억상실증에 걸렸음을 알게되고는 회심의 미소를 날렸다. 그리고는 남구와 모아를 향해 둘이 사귀는 건지 일부러 떠보기도 했다.

이후 명숙은 모아를 본격적으로 뒷조사하기에 이르렀고, 이에 남구와 모아가 가족같이 가까운 사이라는 걸 알게되었다. 이에 그녀는 모아를 따로 떼어놓을 수 있는 궁리를 하더니 도훈(이인)을 향해 남구와 영화의 관계를 따져묻고는 앞으로 남구와는 거리를 두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이내 남구의 카센터를 없앨 궁리를 하던 명숙은 카센터로 가서는 반찬값이라는 말과 함께 돈뭉치를 내놓고는 서울변두리에서 새롭게 카센터를 차리라고 말을 건넸지만, 이후 남구로부터 돌려받자 짜증을 내고 말았다.

그러다 명숙은 남구를 감방으로 보낼 묘안을 짜내게 되고, 남구의 카센터에 깡패를 보냈다. 이를 알 턱이 없는 남구는 카센터를 찾아와 행패를 의문의 사나이들로부터 맞기에 이른 것이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재민(최정후)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훔치는 바람에 속상한 영화가 이를 모아와 도훈에게 상의하는 내용, 그리고 남희(허영란)가 천수(조연우)의 도움으로 태화루에 취직하는 내용이 그려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10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