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한희준 /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한희준 /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한희준이 뮤지션으로 본격 행보에 나선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는 20일 한희준의 첫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한희준의 자자곡이 수록됐으며, 사랑 3부작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그 시작점에 놓인 데뷔 앨범의 테마는 ‘풋사랑’. 타이틀곡은 발라드 곡인 ‘생각나’로 확정됐다.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에 오른 데 이어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서도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이미 실력을 검증 받았다.

이후 김범수, 양동근, 아이비, 레이디스코드 등이 속한 현 소속사에서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틈틈이 앨범을 준비해왔다.

그간 OST 등에 참여한 바 있으나 한희준의 이름을 건 앨범은 이번이 처음. 뮤지션으로서 정식 데뷔에 나서는 만큼 더욱 각오가 남다르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공을 들였던 만큼 굉장히 좋은 노래들이 나왔고 한희준의 색깔이 많이 묻어있다. 요즘 같은 시대에 더욱 잘 어울리는 노래가 될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한편, 한희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