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OST 지나
'밤을 걷는 선비' OST 지나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밤을 걷는 선비’의 OST‘돈 크라이’가 오는 20일 자정 전격공개된다.

MBC‘밤을 걷는 선비’의 대표 러브테마로 공개된 ‘돈 크라이(Don’t Cry)’는 11회 방송분 중 김성열(이준기)과 조양선(이유비)이 문을 사이에 둔 채 그림자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이른바 그림자 러브씬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녹였던 바로 그 노래다.

곡 제목이나 노래를 부른 가수가 누구인지에 대한 일체의 정보도 없이 ‘밤을 걷는 선비’에 삽입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던 러브 테마 ‘돈 크라이’를 부른 주인공은 팔색조 매력의 여성 솔로 지나(G.NA)로 알려졌다.

이국적인 외모와 수준급 가창력을 겸비해 댄스 음악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나는 이번 OST ‘돈 크라이’에서는 특유의 청초한 음색과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창법으로 가녀린 여자의 감성을 전달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셨다.

또한 설레는 피아노연주와 부드러운 패드로 시작되며 사랑의 설레임과 고백, 기대, 그리고 그리움을 담은 ‘돈 크라이’는 ‘OST 히트메이커’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편안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에 아이리시 휘슬이 포인트를 더해 고전적인 느낌과 애잔한 아름다움을 살려주었다.

오준성 작곡가는 “이번 러브테마 ‘돈 크라이’는 슬프면서도 사랑스러운 선율에 담고 싶었다. 지나의 보이스가 애틋한 사랑의 느낌을 잘 살려주었기에 더욱 성숙하고 아름답게 완성되었다”며 완성된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절대악 귀(이수혁)를 물리칠 비책의 실마리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치고 있는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뮤직스토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