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스텔라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스텔라가 올랐다.

# 스텔라, 신곡 ‘떨려요’ 쇼케이스 이어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스텔라가 20일 쇼케이스와 뮤직비디오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텔라는 20일 오전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새 싱글 ‘떨려요(vibrato)’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BJ 최군의 진행으로 열린 쇼케이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돼 눈길을 끌었다.

스텔라는 지난해 ‘마리오네트’로 섹시 걸그룹 선정성 논란에 정점을 찍었던 그룹. 이번에도 앞서 옆트임 의상에 끈으로 된 수영복이 보여 아찔한 상상력을 일으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떨려요’는 프로듀싱그룹 모노트리 소속 작곡가 황현의 곡으로 뉴디스코 장르르 바탕으로 전주부터 여러 가지 소스들이 모자이크처럼 흩어져 긴장감을 이룬 악기들이 후렴구에서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대치된다. 메인보컬 구분 없이 모든 멤버가 서로의 영역에 참여해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를 이뤘다.

이어 같은 날 오후 3시 스텔라의 신곡 ‘떨려요’의 뮤직비디오가 각종 음원 사이트와 포탈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스텔라는 섹시하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자켓사진은 멤버들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들 돋보이게 했다.

스텔라는 21일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를 통해 ‘떨려요’의 컴백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TENCOMENTS, 언젠가는 멋진 걸그룹이 되어있길 바랄게요. 화이팅! 스텔라.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