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걸스데이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가 타이틀곡으로 ‘링마벨’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걸스데이는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스포츠월드에서 정규 2집 ‘러브’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걸스데이는 타이틀곡 ‘링마벨(Ring My Bell)’과 수록곡 ‘컴 슬로우리(Come Slowly)’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소진은 “다들 바쁘게 지냈다. 팬들이 오래 기다렸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한 뒤 “이번 앨범에 많이 참여했다. 곡도 타이틀 후보가 여럿 있었기에 수록곡이 빵빵하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걸스데이는 수록곡 ‘위드 미’, ‘마카롱’, ‘탑걸’이 모두 타이틀곡 후보였다고 전했다. 혜리는 “거의 마지막에 ‘마카롱’, ‘링마벨’이 경합을 펼쳤다”고 전했다. 유라는 ‘링마벨’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신이 나고 기존 걸스데이랑 다르고 색다른 느낌의 경쾌한 곡이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링마벨’은 시원한 하모니카 연주 루핑으로 시작해 서부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강렬한 댄스 비트,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의 반복이 신나는 걸스데이표 여름송이다.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쿵쾅거리는 심장소리를 벨소리가 울린다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걸스데이는 7일 자정 정규 2집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