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JJCC
JJCC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성룡의 아이돌’ 그룹 JJCC와 함께하는 미혼모 지원 캠페인이 목표 모금액을 초과 달성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JJCC는 지난 2월 온라인 모금 서비스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미혼모의 자립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시작해 지난 3일, 목표 모금액을 초과 달성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모금액은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되어 미혼모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응원스타로 나선 JJCC는 “세상의 차가운 시선 앞에서 아이를 혼자 키우면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미혼모들을 지원하기 위해 참여했다”며 “미혼모들이 대부분 경제적으로 어려운데다 학업과 단절된 경우가 많아 자립하는 것이 굉장히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싱글맘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을 도와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JJCC는 후원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고기부자 한 명과 두 명을 추첨해 JJCC와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그 외에도 후원자들에게 사인 CD와 사인 사진 등 리워드를 제공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참여했으며 해외에서도 많은 기부가 이루어져 목표한 금액을 초과 달성할 수 있었다.

캠페인에 동참한 JJCC는 캠페인의 성공에 대해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어서 후원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범위에서 좋은 영향을 퍼트리고 싶다”고 전했다.

본 자선이벤트를 준비한 위제너레이션은 유명인사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단체나 개인을 돕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로, 현재 배우 송재림 등과 함께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캠페인 참여는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더잭키찬그룹코리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