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민준 김종민.
‘1박2일’ 김민준 김종민.
‘1박2일’ 김민준 김종민.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김종민과 김민준이 ‘쌍둥이’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대전광역시에서 펼쳐지는 ‘셰프특집 제 2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김종민 김민준 스틸이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종민과 김민준은 연청색 상의와 베이지색 바지로 쌍둥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두 사람의 행동과 표정이 묘하게 닮았다. 이는 짝꿍이 된 김종민 김민준 모습으로, 멤버들은 강레오 레이먼 킴 이연복 김민준 샘 해밍턴 조세호 등 여섯 명의 게스트와 함께 짝꿍을 맺어 ‘1박 2일’을 보내게 됐다.

김민준은 김종민과 맞춘 듯 같은 색의 옷을 입고 등장했고, 이에 정준영은 “오늘 세튼데 같이 편 하세요”라며 장난기 서린 말을 건넸고, 곧 그의 말대로 김종민-김민준이 한 팀이 됐다.

여정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은 패션뿐만 아니라 행동까지 닮은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민준은 외모와는 달리 김종민보다 더 강력한 ‘허당기’와 말과 행동이 다른 ‘언행불일치’로 김종민을 멘붕에 빠뜨렸다.

여섯 명의 게스트와 함께하는 ‘셰프특집 2탄’은 12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KBS ‘1박2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