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에서 영화 <숨바꼭질>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영화 <숨바꼭질>가 보고싶다면, 예고편을 보시고 “꼭 봐야만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주신 <텐아시아> 독자 여러분 중 총 25명(1인 2매, 총 50매)을 선정해 영화 <숨바꼭질> 예매권을 드립니다.

영화숨바꼭질
영화숨바꼭질


이벤트 정보

  • 응모기간 : 7/9 ~ 7/28
  • 당첨발표 : 7월 30일 (화)
  • 당첨인원 : 25명 (1인 2매, 총 50매)
※ 본 이벤트의 예매권은 예매 오픈 일정에 맞추어 예매하실 수 있도록 7월 30일 주중으로 이메일로 발송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SYNOPSIS

우리 집에 낯선 사람이 숨어 살고 있다면…?

숨바꼭질 암호 □1○1△2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 ‘성수’(손현주)는하나 뿐인 형에 대한 비밀과 지독한 결벽증을 갖고 있다.

어느 날 그는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수십 년 만에 찾아간 형의 아파트에서집집마다 새겨 진 이상한 암호와 형을 알고 있는 ‘주희’(문정희) 가족을 만난다.

“제발 그 사람한테 제 딸 좀 그만 훔쳐보라고 하세요”
어린 딸과 단 둘이 살고 있는 ‘주희’는 자신의 집을 훔쳐보는 누군가의 존재를 느끼며 두려움에 떨고 있다.
낡은 아파트의 암호를 찬찬히 살펴보던 ‘성수’는 그것이 그 집에 사는 사람의 성별과 수를 뜻하는 것을 알게 된다.

우리 집에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살고 있다!
형의 아파트를 뒤로한 채 자신의 안락한 집으로 돌아온 그 날, ‘성수’는 형의 아파트에서 봤던 암호가 자신의 집 초인종 옆에서 새겨진 것을 발견한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가 시작된다!사라진 형. 숨바꼭질 암호.
서로 다른 두 가족에게 찾아온 충격적 진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