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 뮤직 하우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딩고 뮤직 하우스'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감성 장인' 폴킴이 감성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폴킴의 '딩고 뮤직 하우스' 영상을 공개했다.


'딩고 뮤직 하우스' 세 번째 주자로 등장한 폴킴은 지난해 발매한 '글루미 선데이(Gloomy Sunday)'로 시작을 알렸다. 첫 곡부터 리스너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저격한 폴킴은 "약 2년 동안 이렇게 조용한 환경에서 카메라만 보고 노래했는데, 최근 들어서 몇 번 관객분들의 환호를 좀 맛봤다고 지금 굉장히 어색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폴킴은 '휴가'와 '스타(Star)'를 열창,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따뜻한 음색을 선보이며 '딩고 뮤직 하우스'를 감성으로 꽉 채웠다.


특히 폴킴은 지난 14일 발매한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라이브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폴킴은 '원 모어 타임'을 부르기 전 "지난 1~2년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다들 힘들었는데, 그런 순간들을 이겨내고 '다시 한번 힘을 내보자'라는 마음으로 만든 곡이다. 열심히 들려드리겠다"라고 소개한 후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리스너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딩고 뮤직 하우스'는 다양한 밴드 뮤지션의 다채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라이브와 토크를 결합한 콘서트 형식의 콘텐츠다.


앞서 밴드 넬(NELL)과 '음색 깡패' 선우정아가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을 이어 딩고 뮤직을 대표하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