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Summer Holiday' 오늘 발매
그룹 드림캐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드림캐쳐는 30일 새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드림캐쳐는 "6개월 만에 드림캐쳐만의 여름 분위기로 컴백했다"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기대해달라"고 인사했다. 이어 "타이틀곡 이아 수록곡까지 다 좋으니까 많이 들어달라"고 덧붙여 당부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 'BEcause'(비코우즈)에 대해 "지금까지 타이틀곡에서 사랑 얘기를 한 번도 한 적 없었는데 사랑 얘기를 담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드림캐쳐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Summer Holiday'는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준비한 앨범이다.
그룹 드림캐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타이틀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으로,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Airplane'(에어플레인), 'Whistle'(휘슬), 'Alldaylong'(올데이롱), '해바라기의 마음(A Heart of Sunflowe)'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