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인도네시아도 장악한 앙증 표정X비타민 미소 깨발랄 댄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초 절정 깜찍한 모습으로 전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최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의 틱톡 계정에서는 "우리는 이것을 매일 보고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 버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인도네시아도 장악한 앙증 표정X비타민 미소 깨발랄 댄스
정국은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잘생김 폭발하는 꽃미남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정국은 여심을 녹이는 앙증맞은 표정과 비타민 같은 미소를 날리며 러블리한 애교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정국은 "빠라빠라 빠빠빠라라~" 라는 BGM에 맞춰 어깨를 들썩였고 이어 손가락을 찌르는 깨발랄한 댄스를 선보이며 한도 초과 귀여움을 발산했다.

정국은 트렌드 선두 주자 답게 장발와 이어링으로 그만의 힙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구기 미소가 아주 그냥 비타민이자 활력소" "초 깜찍 우리 꾹이♥" "보자마자 내 기분까지 업업" "손가락 찌르는 거 왜케 귀여움 ㅠㅠ 심장 아퐁" "정구기 모태 애교남~귀여움 타고났지♥" "세상 녹이는 저 사랑스러움~" "완전 소듕한 이 남자야~" "귀여움에 치여~깜찍함에 설레~애교에 녹아"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