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몸매 과시
완벽한 수트핏
활발한 활동 펼친다
'쇼챔피언' 원호 / 사진 = MBC M 영상 캡처
'쇼챔피언' 원호 / 사진 = MBC M 영상 캡처
가수 원호가 신곡 '오픈 마인드(Open Mind)'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원호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타이틀곡 'Open Mind'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루 슈트를 입고 등장한 원호는 숨길 수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완벽한 슈트핏을 뽐냈다. 또 절제된 섹시미가 담긴 완벽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보컬 실력은 그가 실력파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Open Mind'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강한 이끌림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원호의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아이튠즈 톱 K-POP 차트에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도 대만, 일본,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는 TOP3에 안착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원호는 신곡 'Open Min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