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가 ‘Smoke’가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와 이영지가 참여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계급 미션 음원 ‘Smoke(스모크)’는 지난 5일 발매 후 멜론 발매 1주 내 최신 차트와 지니 최신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멜론 발매 30일 내 HOT 100 4위를 차지했다.
현재 ‘Smoke’는 멜론 TOP 100 내에서도 최상위권에 안착한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크루 베베 리더 바다의 안무를 채택한 ‘Smoke’ 댄스 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에 육박했고, 댄스 챌린지도 SNS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신드롬 조짐을 보이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와 프로듀서 페디(Padi)가 프로듀싱한 ‘Smoke’는 심플한 드럼 비트와 캐치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힙합곡이다. 당당한 애티튜드를 전하는 다이나믹 듀오와 이영지의 중독성 강한 펀치라인과 거침없는 래핑이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다이나믹 듀오는 2014년작 ‘AEAO’로 글로벌 모바일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외 음악 차트를 역주행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달 28일 발매한 정규 10집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눈물점’과 수록곡 ‘정우성이정재 (Feat. 피식대학)’ 역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연내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럭)’ 본 앨범을 발매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열풍을 선도해갈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