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파우(POW)가 프리 데뷔곡 ‘Favorite’으로 유러피안 유스 컬처를 보여준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4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버릿)’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Favorite’ 뮤직비디오는 유럽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파우는 유니크한 감도로 유러피안 유스 컬처(European Youth Culture)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구현해내며 청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완성했다.
이어 “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 중 제일 좋아하는 거 / 눈빛을 맞출 때면 더는 바라는 게 없어 /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Baby You're My Favorite”이라는 ‘Favorite’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파우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보컬과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캐치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Favorite’은 파우라는 팀의 에너지와 정체성을 보여주는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찬란한 청춘의 감성을 상기시키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넓은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우의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avorite’ 뮤직비디오는 같은날 0시 선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