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청량한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1일 자정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LIVE’(리브)의 수록곡 ‘TIPSY’(팁시) 스페셜 필름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미로즈는 핑크빛 교복을 착용, 프레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독점했다. 눈에 보이는 청량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미미로즈는 탄산음료처럼 톡 쏘는 시원한 음색도 자랑, ‘TIPSY’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특히 미미로즈는 영상통화 연출을 통해 마치 단짝 친구와 연락하는 느낌을 자아내며 사랑스러움을 남겼고, 아기자기한 영상미와 함께 ‘뉴 하이틴 아이콘’의 등장을 알렸다.
짧은 영상임에도 통통 튀는 하이틴 그 자체를 보여준 미미로즈는 손가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를 포함해 ‘난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 ‘내게 빠져 크레이지’, ‘미친 듯이 뛰어봐’ 등 가사로 당돌한 매력 역시 발산, 기분 좋은 취함을 녹여냈다.
미미로즈가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A-OK’(에이오케이)에 이어 키치함이 돋보인 ‘TIPSY’까지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Flirting’(플러팅)에서는 또 어떤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미미로즈의 싱글 2집 ‘LIV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