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31레이블)
(사진=131레이블)



아티스트 리오(LEO)가 ‘One Look’으로 정식 출사표를 던진다.

리오는 17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One Look (원 룩)’을 발매한다.

‘One Look’은 여름의 시원함과 리오의 와일드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R&B 팝 장르의 영어 곡이다. 리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첫눈에 상대방에게 빠져든 감정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냈다.

실제로 ‘One Look’에서는 리오의 보컬과 랩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리오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One Look’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가며 새로운 팝 스타의 탄생을 알린다.

이날 ‘One Look’ 발매에 이어 리오는 오는 19일(미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KIIS FM K-POP VILLAGE AT KCON LA 2023 (키스 FM 케이팝 빌리지 앳 케이콘 LA 2023)’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를 비롯해 미국 메이저 방송국 iHeartMedia(아이하트미디어)와 협업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설 계획이다.

데뷔 전부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며 대중과 관계자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는 리오가 ‘One Look’과 다양한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리오의 데뷔 싱글 ‘One Look’은 17일 오후 6시 음원으로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