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김대연이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에 참여한다.

김대연은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사랑한 적 없나요’를 발매한다.

김대연의 ‘사랑한 적 없나요’는 사랑의 끝, 길을 잃어버린 듯 남겨진 한 사람의 쓸쓸한 고백이 담긴 곡이다.


여기에 시아준수, 김범수, 먼데이키즈, 김나영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수많은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이 합세해 더욱 풍성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가창에는 섬세한 보컬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감성 발라더’로입지를 다진 김대연이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 ‘위대한 탄생3’에 출연해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김대연은 자신만의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김대연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Anchorage)’ OST ‘사랑한 적 없나요’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