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신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볼빨간사춘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사랑.zip'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공개된 영상에는 볼빨간사춘기의 트리플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5개의 음원 일부 미리 듣기와 함께 안지영 특유의 러블리한 비주얼부터 청량한 매력을 담은 앨범 자켓 촬영 현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수와 레이스 프레임에 담긴 안지영의 모습은 한층 더 사랑스러운 무드의 영상미를 완성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올렸다.
신보 '사랑.zip'은 'Seoul'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피지컬 앨범으로, '사랑. 압축 파일'을 뜻하는 앨범명에 걸맞게 모두가 따스한 계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볼빨간사춘기만의 사랑을 가득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FRIEND THE END'는 볼빨간사춘기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팝, 락 장르의 곡으로, '나만, 봄', '썸 탈거야', '별 보러 갈래?' 등에 이어 그녀만의 계절, 봄 그리고 사랑의 설렘과 따뜻함을 솔직하게 써 내려간 봄 시즌 송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사랑.zip'을 발매한 뒤, 29~30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