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3’가 1회 호스트 배우 송승헌에 이어 2, 3, 4회 초특급 호스트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3’ 1회 호스트인 송승헌의 열기를 바로 이어 받아 11월 26일 토요일 공개 될 2회의 호스트로는 요즘 MZ대세, 이은지, 미미, 엄지윤이 출연한다.
이은지는 방송계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05학번이즈백’에서 길은지로 부캐 활동과 개인채널 ‘은지랑’으로 유튜브계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미미는 오마이걸의 래퍼로서 프로미를 뽐내는 멋있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으며, 최근 예능에서도 이은지와 함께 새로운 케미의 반전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예능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득 받는 예능 루키로 떠올랐다.
엄지윤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장기연애’에서 현실고증 가득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현실 100% 공감을 받으며 유튜브 계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이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만큼 모두가 기다리던 대세 MZ 조합으로 시즌3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
이어 3회 호스트는 채수빈이 이어받는다. 채수빈은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최강 배달꾼’, ‘로봇이 아니야’, ‘여우각시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로맨스 코미디 장르를 섭렵했다. 채수빈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12월 10일에 공개되는 4회에는 지코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지코는 블락비로 데뷔해 솔로 활동까지 많은 히트곡을 남기는 프로듀서 겸 래퍼로서 자리매김한 가운데 ‘아무노래’, ‘괴짜(Freak)’, 그리고 최근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은 ‘새삥(Prod. ZICO) (Feat. 호미들)’ 챌린지까지 다양한 밈을 보유하며 대중문화의 한 중간에 있다.
한편 1회 공개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다음을 기다리게 만드는 초특급 호스트를 연이어 공개한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