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넘치는 면모
"아침 PT냐, 저녁 PT냐"
3대 결혼 잘 한 남자
장항준 '견적왕' / 사진 = 달라스튜디오 제공
장항준 '견적왕' / 사진 = 달라스튜디오 제공


대세 감독 장항준이 고민 상담 능력치 만렙 '견적왕'으로 나타났다. 장항준과 함께하는 견적왕 티저가 14일 오후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14일 티저에서는 남다른 입담으로 예능 유망주가 된 무비테이너 장항준의 통쾌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이 이어질 예정. 장항준은 이번 견적왕에서 가성비 넘치는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이번 티저의 맛보기 견적 주제는 아침 PT vs. 저녁 PT다. 장 감독은 두 가지 선택지를 꼼꼼히 따져 각 선택지에 대한 견적을 거침없이 써 내려갈 예정이다. 언뜻 보면 같아 보이는 두 가지 선택지이지만 8만원 차이가 났다고 하니 그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흥행 보증 수표 김은희 작가와 결혼해 대한민국 3대 결혼 잘한 남자, '인생은 장항준처럼' 등 많은 수식어에 대한 장항준 감독의 솔직한 마음도 공개될 예정이다. 윤종신이 임보하고, 김은희가 입양한 눈물자국 없는 말티즈라는 데 대한 또 다른 반전 속내를 내비쳤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견적왕은 모든 사람이 매 순간 마주하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견적왕인 장항준이 각 선택지에 대한 견적을 내는 웹 예능이다. 14일 티저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