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방탄소년단 '인더숲 BTS편 시즌2', 10월 중 JTBC에서 첫 방영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10월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로 돌아온다.

방탄소년단은 13일 0시 인더숲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더숲 BTS편 시즌2’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방탄소년단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캠핑카 앞에서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특히, 내추럴한 차림의 일곱 멤버 옆에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내달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는 TV 방영분보다 확장된 버전을 감상할 수 있다.

‘인더숲 BTS편 시즌2’ 첫 방영에 앞서 지난해 방송된 ‘인더숲 BTS편’ 몰아보기도 진행된다. 위버스에서는 오는 18~19일 ‘인더숲 BTS편’ 전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20~22일 사흘 간 매일 오후 6시에 JTBC2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세부 내용은 위버스와 JTBC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일상과 휴식, 그 사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인더숲 BTS편 시즌2’의 TVOD 예약판매는 오는 23일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