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사진=SBS미디어넷 )
더 트롯쇼 (사진=SBS미디어넷 )


30일(월)에 방송하는 SBS FiL '더 트롯쇼'는 8월 한 달 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트롯 곡들의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지난 여름 특집 동안 레전드 트롯 주자, 신흥 대세 주자 등을 만나보며 젊은 세대도 들으면 알 수 있는 트롯부터 신흥주자들의 신곡들까지 상위권 차트를 위한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됐다.

30일 ‘더 트롯쇼’ 라인업은 장민호, 양지은, 박군, 임서원, 진해성, 강혜연, 이도진 & 조혜련, 허찬미, 정다한, 김나희, 더블레스, 정일송, 윤서령, 조명섭, 서지오, 진성으로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 트롯 훈남 장민호의 ‘더 트롯쇼’ 출연에 팬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트롯 대세 박군은 점점 더 많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에 1위를 차지 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외에도 진해성, 김나희, 양지은 등 어떤 자신의 곡을 부를지 ‘더 트롯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트롯쇼’ 트롯 차트 순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결정되며, 8월의 1위는 과연 누가 차지할 지 기대를 모은다. 생방송 ‘더 트롯쇼’는 30일 월요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