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 특집
경기력 대폭발
"져도 얘는 점심 줘"
'1박 2일4' / 사진 = KBS 제공
'1박 2일4' / 사진 = KBS 제공


'1박 2일' 멤버들이 시즌4 첫 게스트 미주의 폭발적 비글 매력에 압도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슈퍼 히어로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일요일 밤 웃음을 책임지는 예능인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여섯 멤버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슈퍼 열정 히어로 자격으로 출격한 미주는 자신에게 특화된 대결 종목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절친 딘딘이 방법을 조언하지만, 은둔 고수처럼 말을 아낀다고. 하지만 경기가 시작되자, 인간계를 넘어선 독보적 열정을 터뜨리는가 하면 급기야 균형을 잃었음에도 엄청난 파급력을 선보인다.

장내를 초토화시키는 미주의 경기력은 전 출연진의 시선을 빼앗는다. 딘딘은 "고생했다, 고생했어"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백지영은 "게임에서 져도 얘는 점심 줘!"라며 미주의 열정을 인정한다고.

하지만 김종민은 "바로 다음 경기 가야 돼!"라며 극악무도한 14학년의 생존법으로 현장을 폭소케 한다. 가빠진 숨을 돌릴 틈도 없이 시작된 다음 경기에서도 미주는 지치지 않는 열정을 뿜어내 모두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과연 '1박 2일' 멤버들과 슈퍼 열정 히어로 미주가 벌인 대결 종목은 무엇일지, 열정을 폭발시킨 그녀는 어떤 경기력을 발휘했을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장내를 압도하는 슈퍼 열정 게스트, 미주의 독보적 비글미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