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골뱅이탕+소주'로 완성한 '핑크빛 무드'
조재윤, 김수로 위한 '자연산 골뱅이 4종세트'
'안다행' 스틸컷./사진제공=MBC
'안다행' 스틸컷./사진제공=MBC


안정환의 로맨스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오늘(7일) 방송되는 MBC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안다행')에서는 '산수로' 김수로와 '바다재윤' 조재윤의 특별한 자급자족 두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이날 조재윤은 자연산 골뱅이로 환상적인 식사를 마련한다. 김수로와 조재윤은 상상하기 힘든 크기의 대형 골뱅이들이 지천으로 널려있는 갯벌의 모습에 함박웃음을 숨길 수 없었다고.

특히 천혜의 식재료와 함께 '바다재윤'이 선사하는 이른바 '골뱅이 4종세트'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 자연산 골뱅이의 해감부터 각종 요리를 척척 완성해내는 조재윤의 모습에 김수로는 물론 안정환과 붐, 그리고 스튜디오를 찾은 신현준과 류승수도 감탄을 쏟아낸다.

특히 골뱅이탕을 본 안정환은 "와이프가 골뱅이탕을 좋아해서 소주를 함께 마신다. 국물이 졸아들 때쯤 침대로 가면 된다"며 아내 이혜원과의 에피소드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골뱅이 탕에 소주를 곁들이면서 펼쳐지는 안정환의 핑크빛 에피소드에 '빽토커'들의 얼굴이 붉게 물들었다는 귀띔이다.

조재윤의 남다른 활약과 함께 김수로의 '허당 매력', 그리고 '빽토커'로 스튜디오 나들이에 나선 신현준과 류승수의 입담까지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안다행'은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