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순둥이→악녀로 흑화
이채영의 '악녀 프로젝트' 특강
'와와퀴' 스틸컷./사진제공=NQQ
'와와퀴' 스틸컷./사진제공=NQQ


NQQ 예능 ‘와일드 와일드 퀴즈’ 순둥이 이혜성이 악녀로 흑화 되기 위한 시동을 건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충청북도 단양에서 세 번째 게스트인 배우 이채영과 함께 식재료를 건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점심 식사 후 휴식 시간, 박세리와 이혜성은 게스트 이채영과 대화를 나눈다. 이채영은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첫 인사를 나누자마자 ‘신비한 야생퀴즈’에 나서지만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와와퀴’ 멤버들의 승부욕에 놀랐다고. 특히 양세찬과 이진호 두 오빠의 놀림을 받는 이혜성이 안쓰러웠던 이채영은 악녀 연기 전문답게 '악녀 포인트'를 전수한다.

순식간에 싸늘하게 돌변한 이채영을 지켜본 이혜성은 용기를 얻는다. 이채영은 눈빛과 발음 등 1대 1 맞춤 지도를 하고,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이혜성의 연기는 언니들의 기대감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박세리의 시범을 보고 따라하는 이혜성. “다시 말해 봐 내가 만만해?”라는 대사까지 완벽한 상황. 순둥이에서 '다크 혜성'으로 변한 이혜성이 과연 짓궂은 오빠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할까.

그 결과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와와퀴’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