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 명화 투어
'식'스틸러 맞혀라
혼란의 도가니
'1박2일' / 사진 = KBS 제공
'1박2일' / 사진 = KBS 제공
저녁 식사를 둘러싼 '1박 2일' 멤버들의 치열한 퀴즈 대결이 펼쳐진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일요 명화 투어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2021년 '1박 2일'의 공식 포스터 촬영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저녁 식사를 걸고 펼쳐지는 퀴즈 대결에서는 영화 속 식(食)스틸러 메뉴들이 등장해 멤버들의 식욕을 한껏 끌어올린다. 문제를 맞히면 그 자리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규칙에 그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운다고.

김선호는 최애 메뉴 떡볶이의 등장에 극도의 예민미를 폭발시킨다. 그는 멤버들과 팽팽한 눈치 싸움을 벌이던 가운데, 딘딘이 정답을 알아챈 기미를 보이자 화를 참지 못한다고. 김선호가 주워 먹기 달인 딘딘을 밀어내고 떡볶이를 획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딘딘은 공복으로 신경이 곤두선 연정훈을 약 올려 "잘못하면 딘딘 때릴 거 같아"라는 무시무시한 경고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과연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식스틸러 메뉴는 무엇인지, 또 혼란의 도가니로 변한 퀴즈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여섯 멤버의 승부욕을 활활 불태운 저녁 식사 퀴즈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