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8일(오늘) 첫방
박서준, 첫방 시청 독려
배우 박서준./사진제공=어썸이엔티
배우 박서준./사진제공=어썸이엔티


배우 박서준이 2021년의 시작을 tvN 예능 ‘윤스테이’와 함께 한다.

2018년 방송된 ‘윤식당2’의 만능 인턴 박서준이 약 3년 만에 인턴에서 과장으로 초고속 승진 했다. 성실하고 센스 넘치는 활약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서준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윤스테이’를 채울 예정이다.

8일 오후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윤스테이’ 첫 방송 시청 독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훈훈한 비주얼과 ‘윤스테이’ 포스터 속 포즈를 그대로 따라한 듯한 장난기 넘치는 모습은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박서준은 “3년 전 알바생이 박과장으로 승진해 돌아왔다”면서 “갑갑하고 힘든 요즘, 시청자 여러분들도 방송 보시면서 편안히 쉬다 가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윤스테이’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서준은 정유미와 함께 손님들에게 한국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정성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그러나 예고 후반 지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식당이 나은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 영업 시작과 함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하는 ‘윤스테이’는 8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