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텐라이브쇼' 출격
"달샤벳으로 1위 못해"
"실제 키는 173.8cm"
수빈 "실제 키? 175cm 아니다"
가수 수빈이 실제 키를 밝혔다.

3일 오후 5시부터 텐아시아의 유튜브 채널 '티비텐'에서 수빈가 함께한 텐라이브쇼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가수 수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수빈은 달샤벳 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달샤벳으로 음악 방송 1위를 한 적이 없다"며 "당시 걸그룹 경쟁이 너무 치열했다. 순위와 상관 없이 그 속에서 버틴 것만으로도 잘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수빈은 "우스개소리로 들은 말이 있는데, 달샤벳 멤버들이 너무 사이가 좋아서 1위를 한 번도 못한 거라더라. 그룹 안에서 경쟁이 있어야 잘 될 수 있는데 우리는 응원만 해주니까 잘 안된거라 할 정도로 다들 너무 착했다"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후 예능에서 맹활약 했던 수빈을 향한 질투는 없었을까. 수빈은 "전혀 없었다. 오히려 녹화 전에 밥도 차려주고, 기도 해주고, 촬영 끝나고 오면 같이 회의도 해줄 정도"라고 밝혔다.

수빈은 데뷔 당시 '걸그룹 최장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의 프로필 키는 175cm. 수빈은 "정확한 키는 173.8cm다. 당시에는 큰 키로 이슈를 만들어야 해서 175라고 했다"며 웃었다.


가장 화제의 연예뉴스를 다뤄보는 텐라이브쇼는 매주 네이버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