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서장훈 닮은꼴' 등장
이수근 "어디서 많이 보던 얼굴"
의뢰인이 밝힌 '성인영화 A to Z'
'물어보살' 87회/ 사진=KBS Joy 제공
'물어보살' 87회/ 사진=KBS Joy 제공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서장훈을 닮은 의뢰인이 등장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87회에서는 서장훈의 닮은꼴 배우가 출연한다.

이날 이수근은 점집에 들어오는 의뢰인을 보자마자 "어디서 본 것 같은데"라며 눈을 떼지 못한다. 바로 의뢰인이 서장훈과 쌍둥이처럼 똑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

의뢰인은 "카페에 앉아 있으면 서장훈 아니냐며 지나가는 사람도 있다"고 말하고, 이수근은 "완전 똑같다. 특히 웃을 때 얼굴이 보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결국 서장훈마저 "조금 닮았네"라며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 의뢰인의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의뢰인은 앞서 서장훈 닮은꼴 성인영화 배우로 화제가 됐다고 한다. 이날 의뢰인은 성인영화 배우로 활동하면서 겪었던 주변의 시선과 편견에 대해 털어놓으며 성인영화 배우의 모든 것을 밝힌다.

이수근과 서장훈 역시 "소개팅 하면 상대방에게 직업을 솔직하게 얘기하는 편이냐" "영화 한 편 찍는데 얼마나 걸리나?" 등 폭풍 질문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는 후문이다.

서장훈이 성인영화 배우로 진출했다는 말을 돌게 만든 의뢰인은 과연 어떤 사람일지 호기심을 높인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87회는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