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때문에 꼭 공연해야겠다 생각"
나훈아 노개런티 공연
9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 KBS 2TV 제공
사진 = KBS 2TV 제공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새로운 예고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으로 공연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바 있다.

또한 나훈아가 국민들과 다 함께 이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자 하는 공연 취지에 집중하도록 노개런티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3일에 진행된 언택트 공연에는 언택트 방청객 1000명이 빠짐없이 전부 참석해 나훈아의 레전드 무대를 함께 즐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줘 방송을 기다리는 국민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 바 있다.

이 가운데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다시 한번 더 불태우고 있다.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는 공연 같은 방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예고 영상엔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가 무대를 진두지휘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나훈아는 볼거리 가득한 댄스와 흥이 넘치는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진두지휘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생생한 감동을 안방극장에 전달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나훈아가 전할 그 감동과 에너지에 전국민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했다.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았으며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았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9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