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평범한 삶 얼마나 소중한지 알 것 같다"
'송다예와 이혼' 김상혁 "안 좋은 소식 전해드려 죄송"
김상혁 "너무 마음이 아프다"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이혼 소식을 알렸다. /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이혼 소식을 알렸다. /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SBS 러브FM ‘오빠네 라디오’에서 이혼 심경에 대해 직접 밝혔다.

8일 방송된 ‘오빠네 라디오’에서 김상혁은 오프닝 멘트로 “평범하게 사는 게 좋은 거라는 어른들의 말씀을 어릴 때는 잘 이해하지 못했다. 남들처럼 사는 것이 평범하게 사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이제야 알 것 같다”고 말했다.

김상혁은 “어제 기사를 통해 소식을 접하셨을 텐데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께 직접 말씀도 드려야 할 것 같아서”라며 머뭇거렸다. 그는 “남편으로서 모든 부분에서 더욱 노력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제 불찰인 것 같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 안 좋은 소식 전해드려서 죄송하다”며 울먹였다.

딘딘은 “김상혁 씨가 심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이니 제가 말을 많이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청취자들이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자 김상혁은 잠긴 목소리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 /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 / 사진=인스타그램
김상혁은 지난해 4월 7일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송다예와 결혼했으나 지난 7일 이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김상혁·송다예 두 사람이 견해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며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김상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다"며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다 저의 불찰이다. 잘해준 것 보다 못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정말 죄송하고 힘들다"고 털어놨다.

김상혁은 SBS 러브FM ‘오빠네 라디오’에서 딘딘과 함께 DJ를 맡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