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유혹’, tvN ‘컴 온 베이비’ 포스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유혹’, tvN ‘컴 온 베이비’ 포스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유혹’, tvN ‘컴 온 베이비’ 포스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14일(월)

SBS ‘유혹’ 첫 방송 오후 10시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이 방송된다. ‘유혹’은 인생의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11년 만에 재회한 권상우, 최지우와 박하선, 이정진, 이정신 등 배우가 출연한다.

tvN ‘컴 온 베이비’ 첫 방송 오후 8시 50분
‘욕망 아줌마’ 박지윤, ‘혼자남’ 노홍철의 새 육아 예능프로그램 ‘컴 온 베이비’가 베일을 벗는다. ‘컴 온 베이비’는 미국 ABC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벳온유어베이비(BET ON YOUR BABY)’의 포맷을 수입, 한국판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유쾌한 게임쇼로 꾸며진다. ‘컴 온 베이비’는 넘쳐나는 육아 예능 속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까.

17일(목)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마지막 회 오후 10시
오는 17일 성장 로맨스 수사물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20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로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등 배우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았다. 방송 이후 줄곧 시청률 1위를 달려온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18일(금)

SBS ‘나만의 당신’ 마지막 회 오전 8시 30분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이 7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친다. 오는 18일 종방하는 ‘나만의 당신’은 구두닦이로 정직하게 살아온 어머니 슬하에서 자란 딸이 야망에 눈이 먼 모자가 일으킨 끔찍한 사고에 휘말린 후 역경을 극복하고 재기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민영, 정성환, 송재희, 한다민, 선우은숙 등 배우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다.

19일(토)

tvN ‘SNL 코리아 시즌5’ 다이나믹 듀오 편 오후 9시 50분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 쇼 ‘SNL 코리아 시즌5(이하 SNL)’에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SNL’에는 가수 문희준이 출연, 루머와 열애설을 솔직히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다이나믹 듀오 또한 멤버 최자의 열애설을 비롯해 최근 논란에 휩싸인 바 있어 이와 관련한 이야기가 이어질 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