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사진제공=SBS
'돌싱포맨' /사진제공=SBS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한 남다른 내조를 자랑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설움 꾼들' 특집으로 배우 음문석, 태항호, 래퍼 MC 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시작부터 설움에 가득 찬 세 명의 게스트가 소개되자 지지 않고 “우리도 (설움이) 좀 깊어서”라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김준호는 음문석이 돈이 없어 병원에 못 갔다는 설움을 이야기하자 “설움은 상민이 형이 최고”라며 “수술할 돈이 없어서 종기를 떼는 데 방송을 끼고 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넀다. 또한 탁재훈과 ‘철없듀오’로 팀을 이뤄 토크의 흐름을 주도하기도 했다.

이어 김준호는 개그맨으로서 진지하게 김구라를 평가하면서도 이내 탁재훈에 대해서는 “이렇게 망나니같이 사는 사람 없거든요”라며 '탁형 몰이'를 했다.

유일하게 연애 중인 김준호는 항상 비싼 곳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밝히는가 하면 남다른 내조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자친구의 회식 자리에 참석해 건배사를 외치거나 숙취해소제를 나눠주는 등 내조를 열심히 했다는 것이 이상민의 폭로로 인해 밝혀진 것.

또 김준호는 그리가 과거 여자친구와 혼인신고서를 쓴 뒤 지갑에 들고 다녔다는 경험을 토로하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이거 삼촌이 써봐도 되냐”라며 큰 관심을 보였다.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