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공원' 최정훈./사진=조준원 기자
'밤의공원' 최정훈./사진=조준원 기자
잔나비 최정훈이 예능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 이유를 밝혔다.

9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박석형 PD, 이창수 PD, 강승원 음악감독, 잔나비 최정훈, 멜로망스 정동환이 참석했다.

'더시즌즈'는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일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방식을 도입해 2023년 한 해 동안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진행한다. '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 시즌으로 '최정훈의 밤의 공원'이 나선다.

최근 SBS '수학없는 수학여행' 등 예능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최정훈. 이에 그는 "꺼려해서 예능을 안 한건 아니다. 겁이 났던 것 같다. 카메라가 20시간 가까이 내 앞에 있다는 게 걱정이 많았다. 보이기 싫은 모습도 보일 것 같아서. 막상 해보니까 겁을 먹을 만한 게 아니라는 걸 깨달았다. 재밌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참여하는 정동환은 "저번 시즌에는 힙합, R&B가 주였다면, 이번 시즌은 밴드 음악이 주를 이룰 것 같다. 지난 시즌에도 즐겁게 임했다. 이번 시즌에도 멋진 음악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오는 14일 밤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