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홍김동전’ 홍진경이 촬영 중 다급하게 녹화 중단을 요청한다.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오는 13일(목) 방송되는 ‘홍김동전’ 32회는 KBS 예능 ‘스타 골든벨’을 오마주한 ‘동전 골든벨’ 2탄으로 꾸며진다. 학창 시절로 돌아간 멤버들은 서울, 부산, 창원 등 각지에서 직접 찾아온 모교 후배들과 한 팀이 되어 ‘동전 골든벨’을 펼친다.

이날 홍진경은 게임 ‘고요 속의 외침’을 녹화하던 중 돌연 촬영 중단을 요구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가장 많은 점수가 걸린 ‘고요 속의 외침’이 시작되자 김숙 라인, 조세호 라인, 주우재 라인, 우영 라인 등은 목이 터져라 소리를 지르며 필사적인 점수 내기에 돌입한다. ‘고요 속의 외침’은 시끄러운 음악이 들리는 헤드셋을 낀 채로 파트너의 입 모양만을 보고 정답을 맞히는 게임.


이 중 헤드셋을 낀 채 문제를 맞히기 시작한 홍진경은 후배가 내는 문제를 들으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점점 알 수 없는 표정을 짓더니 다급하게 “타임!”을 외친다. 갑자기 중단된 게임에 모두의 시선이 홍진경에게 집중되자 홍진경은 진지한 표정으로 “진짜 너무 안 들려”라고 말한다.


이에 김숙은 “아예 안 들려”라며 당연하다는 듯이 응수하고, 주우재는 “그게 게임이에요”라며 ‘고요 속의 외침’ 설명에 돌입했다고. 이에 의아한 표정을 짓던 홍진경은 “뭐?”라고 되물은 후 “아니 심하게 안 들린다고”라고 외쳐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홍진경은 ‘홍김동전’ 최고의 치트키이다. 늘 제작진을 놀라게 하는 뜻밖의 상황을 연출한다”라며 “이번 주 방송에서도 어김없이 본인만 모르는 웃음 버튼이 발사될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