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사진제공=KBS
'살림남2' /사진제공=KBS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11년 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천수 부부의 데이트를 추진한 이는 다름 아닌 딸 주은. "주변에서 진짜 엄마, 아빠 사이 안 좋냐고 물어본다"고 폭탄 발언하며 데이트 코스까지 직접 짜 준다.

앞서 이천수는 심하은을 향해 "집안일 하는 애가", "엄마가 돼서 뭐 했냐" 등 도 넘은 막말로 비난받은 바 있다.

주은의 말에 충격을 받은 두 사람은 딸의 바람대로 11년 만의 데이트에 나선다. 특히 손잡기, 포옹, 뽀뽀 등 다정한 스킨십이 담긴 인증샷까지 요구하는 주은에 의해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진땀을 흘렸다고.

이천수와 심하은은 북촌 한옥마을부터 남산서울타워까지 주은이 설계한 데이트 코스를 제대로 누빈다. 주은을 위한 데이트는 어느새 두 사람의 새로운 추억들로 채워지고, 어색한 스킨십 속에서도 분위기는 점차 무르익어 간다고.

이어 두 사람의 추억의 장소인 한강에서는 화끈하게 뽀뽀까지 성공, 이후로도 이천수의 180도 변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천수 부부의 달달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