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사진제공=KBS
'옥문아들' /사진제공=KBS
염경환이 ‘각집살이’ 중인 아내와 설렘을 되찾게 된 이유를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개그맨에서 매출 30억 쇼호스트로 돌아온 염경환과 김지혜가 출연한다.

이날 염경환은 아내와 같은 아파트, 다른 층에서 ‘각집살이’ 중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아내와 밖에서 만날 때 데이트할 때처럼 약속을 잡고 만난다”, “함께 외식하고 각자 집으로 돌아가는데 오히려 되게 설렌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김지혜가 “‘윗집 남자‘ 같은 느낌이라 새로울 것 같다”라고 말하자 염경환은 “진짜 설렐 때가 있다”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며 ’각집살이‘ 이후 아내와 잃어버렸던 설렘을 되찾게 됐다고 솔직하게 터놓는다.

또한 염경환은 젊은 시절 고생한 아내를 위해 백화점 VIP는 물론 스포츠카까지 플렉스 했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는 “아내한테 ’사고 싶은 거 더 사‘라고 한다”, “저번에 백화점에 갔는데 직원분이 알아서 내 차까지 두 대나 발렛파킹 해주시더라”라며 쿨한 모습을 보인다.

김지혜는 “언니가 그 매장 매진 시켜준 거다”라는 말에 잠시 흔들린 듯 했지만, 쿨하게 아내의 ’소핑 플렉스‘를 지원해주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러나 그는 아내와 장인어른이 모두 자신의 카드를 쓰고 있다며 “두 사람은 항상 밝은 것 같고 나만 늘 슬픈 면이 있는 것 같다”라고 고백해 폭소를 안긴다.

현재 장인어른과 동거 중인 염경환은 아내가 아닌 장인어른과 찰떡궁합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식성도 아내보다 장인어른과 더 잘 맞아서 고깃집을 가도 장인어른과 내가 같은 테이블에 앉고, 아내와 장모님은 따로 앉는다”라며 장인어른과의 소울메이트급 케미를 자랑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아내와 ‘각집살이’ 후 잃어버렸던 설렘을 되찾게 된 염경환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