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와 이혼' 유깻잎, 알고보니 '학교 폭력' 피해자였다('진격의 언니들')
새로운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서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이 유명 유튜버 유깻잎의 고민 해결을 예고하고, ‘번개 맞은’ 이후 제 2의 인생을 얻은 사연자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7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미디어에스-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예고편에는 약 3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등장했다. 타 방송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유깻잎은 유년시절 당했던 학교폭력을 고백하며,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최고기와 결혼한 뒤로는 악플에도 시달렸다고 밝혔다. 언니들은 유깻잎의 안타까운 사연에 “범죄 아니냐”고 분노하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벼락맞은’ 경험을 고백하는 사연자가 등장했다. 사연자는 “제 바로 앞에 번개가 내렸다. 두 번째 번개가 저를 쳤다”며 죽음을 목전에 뒀던 고통의 순간을 공유했고, 언니들은 경악했다. 믿을 수 없는 사연에 박미선은 “눈물 날 것 같아…”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과연 영화 같은 인생사를 토로한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다음 주를 궁금케 한다.

한편, '진격의 언니들'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20분 채널S(SK브로드밴드 Btv 1번, KT 지니TV 70번, LG U+TV 61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