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네고왕'/
홍현희가 가족을 걸고 네고했다.

오늘(23일)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 1화에서는 홍현희가 피자왕을 대적하러 간다.

이날 홍현희는 피자로 온몸을 휘감고 등장해 좌중을 압도할 예정이다. “쭉 한 번 훑어주세요. 피자 팬티를 입고 왔어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고. 의상으로 한 번, 현란한 네고 스킬로 또 한 번 브랜드 왕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겠다고 선전포고한다.

사회생활 만렙 홍현희는 피자왕을 만나자마자 “지금까지는 빈손으로 온 것 같은데 저는 또 그렇게 배우질 않아서”라며 와인과 공진단을 꺼내 놓으며 선물 공세로 선수를 치며 열혈 네고에 나선다.

이어 홍현희는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할인을 위해 가족까지 내건다. 홍현희가 앞으로 아들에게 피자는 해당 브랜드 피자만 먹이겠다고 호소한 것. 결국 피자왕이 본인도 똥별이의 팬이니 500원을 추가로 할인해주겠다고 하자 홍현희는 “내가 둘째 만들게요”라며 500원을 추가로 더해 1000원을 더 할인해 달라고 했다고 해 치열한 접전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네고왕 방송 이래 녹화에 가장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시즌 5 1화. 홍현희가 새로운 네고왕으로서 오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네고왕 1화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