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김의성, 착한 역할이 이렇게 잘 어울렸나
배우 김의성이 ‘모범택시2’ 장대표로 짜릿하게 돌아왔다.




지난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이단, 연출 박준우)에서 복수 대행 서비스 ‘무지개 운수’의 대표 ‘장성철’로 분한 김의성이 한층 더 따스하고, 통쾌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모범택시2’ 1-2화에서는 장대표와 김도기(이제훈 분)가 단둘이 복수 대행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던 중 실종된 아들을 찾아 헤매고 있는 아버지를 의뢰인으로 만나고, 이 소식을 알게 된 안고은(표예진 분)·최주임(장혁진 분)·박주임(배유람 분)이 다시 모여 불법도박사이트 운영조직을 일망타진하는 장면이 통쾌하게 그려졌다.




여전히 무지개 운수를 지키고 있던 장성철은 차 수리부터, 정보 프로그램까지 곳곳에서 멤버들의 빈자리를 느끼고 있었지만 소중한 사람들의 안전과 일상을 지켜 주기 위해 안고은과 최주임, 박주임을 일부러 밀어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김도기에게는 멤버들에게 절대 다시 연락하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찾아온 멤버들에게 반가운 속마음을 숨긴 채 차갑게 대하고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고 그들을 쫓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의 곁에 다시 모인 무지개 운수 멤버들을 반가워하며 사건을 해결한 후 그들을 따듯하게 맞아주는 냉온탕을 오가는 연기를 펼쳐 극의 재미를 높였다.




이처럼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의 기둥 같은 존재인 장대표를 폭 깊은 연기로 그려내며 ‘모범택시2’의 성공적인 복귀를 안내했다. 또한 시즌2에서 보여줄 새로운 활약과 한층 더 끈끈해진 무지개 운수의 다크 히어로즈와의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김의성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