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가수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태국 왕자와 공주로 변신한다.

12일 방송되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5회에서서는 나태주가 어린 시절을 함께해 엄마 같은 존재가 된 여섯 고모와 추억을 만들기 위해 태국으로 효도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 나태주가 준비한 첫 번째 코스는 태국 전통 의상을 입고 가족사진 찍기. 나태주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 코스를 준비해 고모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화려한 장식과 의상에 여섯 고모는 "어머, 이게 무슨 횡재야"라며 환호성을 지른다.

그러나 "원하는 의상을 갖고 싶으면 싸워서 가져라"라는 나태주의 발언에 당황한 여섯 고모. 이에 여섯 고모는 불타는 승리욕을 보이며 ‘가위바위보’로 의상을 정해 태국 왕자와 공주 컨셉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여기서 끝이 아니다. 나태주와 여섯 고모는 태국 왕족 스타일로 변신한 채 방콕 야시장을 방문한다. 흡사 태국 현지 왕자와 공주 같은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비주얼은 방콕 야시장 관광객은 물론 태국 현지인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사람들은 "뷰티풀" "코쿤캅”이라며 저마다 나태주와 여섯 고모에게 사진 요청이 쇄도했다고.

여섯 고모는 “"국제적으로 얼굴 팔리게 생겼네"라며 걱정 반 즐거움 반의 모습으로 사진 촬영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나태주를 흐뭇하게 만든다. 이후 나태주와 여섯 고모는 야시장 런웨이뿐만 아니라 기념사진, 대관람차까지 경험하며 태국 여행의 환상적인 하루를 마무리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