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사진=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


‘오아시스’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의 청량美와 청춘 포텐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측은 6일 이두학(장동윤 분), 오정신(설인아 분), 최철웅(추영우 분)의 청춘 케미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에는 교복을 입은 두학, 정신, 철웅의 청량미 가득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기만 해도 미소를 유발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매서운 추위를 누르고 따듯한 봄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포스터 속 세 사람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예상케 한다. 두학은 교복의 목 끝까지 단추를 잠그고 살짝 미소를 짓고 있어 수줍음이 많지만 곧고 듬직한 그의 성격을 잘 보여준다. 이와 달리 철웅은 교복의 단추를 풀어 헤치고 활짝 웃으며 가방을 어깨 위에 들쳐 멘 모습에서 그의 자유로움과 유쾌함을 보여준다.


이처럼 다른 두 사람 사이에서 정신은 두학과는 어깨동무를, 철웅과는 팔짱을 끼고 밝은 미소로 정면을 응시해 세 사람의 미묘한 케미를 만들어낸다.


한편 ‘오아시스’는 오는 3월 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