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PLUS, ENA 제공)
(사진=SBS PLUS, ENA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의 레전드 반전 상황들이 펼쳐진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8일(수) 방송을 앞두고 숨 막히는 설렘과 긴장을 오가는 극과 극 로맨스를 예감케 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광수는 답답하다는 표정으로 “옥순님 마음이 어떤지 좀 알고 싶기는 한데”라고 호소하며 옥순을 향해 멈출 줄 모르는 ‘무한 직진’을 선언한다.


촉촉하게 내리는 비를 배경으로, 순자는 “이성관은 어떤가요”라고 묻는 영철에게 “제가 지금 검은색이고 (영철님이) 흰색이에요. 제가 서서히 흰색으로 물드는 거예요”라고 옷 색깔에 비유한다. 순자의 기가 막힌 시적 표현에 MC 송해나는 “오~”라고 감탄하고, 이이경은 “너무 멋있는 말 아냐?”라고 감동 가득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뒤이어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고 제작진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영수는 귀신이라도 본 듯한 어두운 표정을 한 채 어딘가로 걸어간다. ‘인기 올킬남’ 영호, 영철 역시 비장함마저 느껴지는 얼굴로 저벅저벅 걸어 나온다.


나아가 옥순과 현숙은 굳은 표정을 한 채 자리를 지키는 것에 이어, 영자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로 자리를 옮긴다. 뒤이어 예상치 못한 장면이라도 본 듯 깜짝 놀란 데프콘은 “어?”라고 외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급기야 이이경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다.


송해나는 “나 너무 재밌어”라고 어쩔 줄 몰라 하며 ‘잇몸 만개 미소’를 풀가동, 레전드급 로맨스 서사를 쓰고 있는 ‘모태솔로나라 12번지’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온탕냉탕’을 오가는 12기의 로맨스는 18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